삼시세끼 최지우, 애교폭발 이서진 "넉다운"…손호준 "폭탄고백" 여자중…



`삼시세끼` 배우 최지우가 누리꾼의 관심을 모았다.



28일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에서는 배우 최지우가 이서진과 손호준의 유기농 하우스를 찾은 모습이 방영됐다.



이날 이서진은 마트에서 옛날 소시지에 눈을 떼지 못하는 최지우의 애교에 어쩔 수 없다는 듯이 소시지를 구매했다.



이후 최지우가 "거품이 있다"라고 이서진의 설거지를 지적하자 "나보다 더 깔끔하다. 날 두번 일 시키는 사람은 처음이다. 깔끔한 사람이 너무 좋다"라며 웃어 웃음을 자아 냈다.



손호준 역시 최지우에게 반했다.



손호준과 최지우, 이서진이 저녁식사를 만들어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중 손호준은 최지우가 자신보다 9살이 많다는 사실에 놀라며 "누나는 제가 지금까지 본 사람 중에 제일 예쁘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최지우는 쑥스러워했고 손호준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정말 예쁘시고 보호해주고 싶은 매력을 가지셨다. 정말 여성스럽다"라며 사심을 드러냈다.





삼시세끼 최지우 소식에 누리꾼들은 "삼시세끼 최지우, 누군들 안 반하리오", "삼시세끼 최지우, 최강 동안", "삼시세끼 최지우, 아시아 대표지", "삼시세끼 최지우, 실땅님.", "삼시세끼 최지우, 이서진 표정 리얼 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방송화면캡쳐)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남상미 결혼, 가녀린 몸에 `자연산` G컵 가슴… 男心 `후끈`
ㆍ정글의법칙 이태임, 터질듯한 D컵 글래머 몸매 뽐내며…바다를 누비는데 "아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위메프박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초보자도 쉽게!`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