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서 조윤희가 매력적인 외모의 친언니를 공개했다.



조윤희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배우 이성재, 서인국, 김규리, 신성록 등과 함께 출연해 ‘왕의 얼굴’에 대한 뒷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입담을 자랑했고 이날 조윤희의 언니는 동생의 예능 출연을 응원하기 위해 영상메시지를 보내왔다.



영상 속 조윤희 언니는 짙은 눈썹과 또렷한 눈매, 가지런한 눈썹으로 조윤희와 닮은 듯 다른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의 언니는 조윤희의 매력에 대해 묻자 말을 잇지 못하다 "동생은 끼가 없다. 얘는 얼굴 하나로 연예인이 된 애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조윤희는 "어머 미쳤나 봐"라며 당화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편, 조윤희는 언니를 위한 공개구혼을 펼쳤다. 그는 "언니가 아직 결혼을 못했는데 남자 얼굴을 본다"며 "학원에서 진로상담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고, 여성스러운데다 참하다"고 언니를 소개했다.



또한 "술도 좋아한다.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남자들의 로망인 여성이다"며 "참하니까 연락 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피투게더` 조윤희의 언니 공개에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조윤희, 자매가 둘다 이쁘네",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가 더 예능을 잘하는 것 같다", "`해피투게더` 조윤희, 언니 대신 공개구혼을 하다니 엉뚱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효리 유기농 콩, 어떤 처분도 달게 받겠다 … 고의성 없다면 보통 행정처분
ㆍ안혜상 김경호 매니저 결혼, 어떻게 만났나 봤더니.."드라마틱"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블랙프라이데이란, 통장 열리는 날...파격적인 할인 알아보니 `대박`
ㆍ블랙프라이데이, 할인경쟁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