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홍금보와 훈훈한 만남…한류 스타 위용 과시
[최송희 기자] 배우 이동건이 한류 스타의 위용을 과시했다.

11월24일 이동건은 “안녕하세요. 이동건 입니다. 제가 웨이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많은 중국 활동 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며칠전 중국 심천에서 팬 여러분들께 받은 선물과 함께 찍은 사진이에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웨이보 계정 개설 소식을 알렸다.

또한 이동건은 25일 “With 조효시 선생님, 홍금보 선생님&장영정 선생님”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골프 웨어를 입은 이동건과 홍콩 연예계 대부로 불리는 홍금보, 중국의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경력을 지닌 조효시, 대만을 대표하는 중견 배우 장영정이 미소를 띠고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는 19일부터 21일까지 중국 심천 환영 미디어가 결식 아동을 돕기 위해 주최한 ‘2014 아시아 자선 골프 대회’에서 찍은 사진으로 한국, 중국, 홍콩, 대만 4개국 스타와 재계 인사들이 초청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건이 출연한 영화 ‘B형 남자 친구’와 드라마 ‘파리의 연인’ ‘낭랑 18세’ ‘미래의 선택’ 등이 중국, 홍콩, 대만에서 큰 사랑을 받으며 중화권에서 대표적인 한류 배우로 꼽히고 있다. 이동건은 현재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하며 중화권 활동을 준비 중이다. (사진출처: 이동건 웨이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제시카 공식 석상, 소녀시대 아닌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
▶ [w타임머신] 고수-선예-유지태, ★들의 인간적인 모습
▶ 주상욱 성유리 열애 언급 “안성현과 결혼까지 했으면” 응원
▶ [오늘의 컴백] 루시아, 얼어붙은 마음 ‘녹여줘’
▶ ‘유자식 상팔자’ 이하얀, 지저분한 사춘기 딸에 폭발 “썩은 내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