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AOA, 완벽한 캣우먼…"사뿐사뿐" 동물농장 보며 연구!!



컬투쇼에 출연한 걸그룹 AOA가 신곡 ‘사뿐사뿐’의 안무 비화를 전했다.



25일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걸그룹 AOA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유나는 이번에 발표된 신곡 ‘사뿐사뿐’을 “‘사뿐사뿐’ 걸어다니는 고양이를 표현한 단어다. 귀여우면서 매혹적이게 다가가는 여성의 마음을 드러낸 노래”라고 t설명했다.



초아는 캣우먼 컨셉의 ‘사뿐사뿐’ 안무를 위해 “‘동물농장’을 자주 봤다. 안무 선생님이 안무를 정해주시면 조금 더 고양이스럽고 싶어서 ‘동물농장’을 보면서 고양이의 행동이나 눈빛을 연구했다”고 말했다.



이날 AOA의 멤버 설현은 "해명하고 싶은 것이 있다"며 "할로윈데이 때 거미를 크게 몸에 붙이고 안 하던 헤어스타일에 메이크업을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그런데 팬들이 코디가 누구냐고 뭐라고 했다. 코디가 잘못한 것이 아니라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것이다"라 밝혔다.





컬투쇼 AOA소식에 누리꾼들은 "컬투쇼 AOA, 너무 섹시하다", "컬투쇼 AOA, AOA가 대세지", "컬투쇼 AOA, 노력이 대단하다", "컬투쇼 AOA, 재미있게 봤다", "컬투쇼 AOA, 저런 고양이 어디 없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유투브AOA뮤비)


임종화기자 lim88@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속도위반설 답변이?··화보보니 `봉잡았네`
ㆍ이하루 `역대급` 3단 애교 무너진 타블로··스태프마저 녹인 특급 애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광섭 폭행 혐의` 女 때문에 주먹다짐까지··동반女 누구길래?
ㆍ한화그룹, 바이오 사업 `새판짜기`‥한화케미칼 임원 대거 경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