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방송된 ‘히든싱어3’ 왕중왕전에서는 조별 경연이 끝나고 파이널 생방송에 진출하게 될 TOP3가 결정됐다.





‘히든싱어3’에 출연했던 모창능력자들은 각각 A, B, C조로 나뉘어 경연을 펼쳤다. 결승전은 각 조에서 1위를 차지한 사람이 진출하는 방식이다. 한편, 치열한 경쟁 결과 A조에서는 ‘수영강사 박현빈’ 김재현, B조에서는 ‘나이트클럽 환희’ 박민규, C조에서는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결승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와 함께 시청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 1명이 결승 진출 기회를 얻게 되는 `와일드카드` 제도가 도입됐다. 아쉽게 왕중왕전에서 탈락한 8명의 모창 능력자 중 시청자의 손에 의해 파이널 생방송에 합류할 주인공은 오는 29일 방송에서 공개된다.





와일드카드 투표는 히든싱어3 홈페이지(http://enter.jtbc.joins.com/hiddensinger3)에서 진행중이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 소식을 접한 시청자들은 "히든싱어3 왕중왕전, 정말 재미있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 확실히 남다른 프로다", "히든싱어3 왕중왕전, 너무나 독특한 진행방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51회 대종상영화제 한세아, 출연 영화 ‘정사’에… 누리꾼 “노출 대박” 시끌
ㆍ사람이 좋다 줄리안, 10년전 모습 공개 `풋풋한 모범생`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하지원이 극찬한 곽진언 `자랑` 우승, 상금이 얼마야? `대박이네`
ㆍ중국 기준금리 전격 인하, 경기 둔화 가속화 움직임에 따른 조치.."세계경제 영향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