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몸매로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트 업튼이 방한했다.



케이트 업튼은 오는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4` 게임 홍보를 위해 21일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178cm의 큰 키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하는 업튼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에 "토요일 지스타 행사장에서 만나자"라며 "끝내주는 아테나 코스튬 차림으로 나타나겠다"는 글을 게재해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케이트 업튼은 올해 1992년생으로 178cm의 큰 키에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국내에도 많은 수의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그는 22일 tvN 예능프로그램 `SNL코리아` 생방송 무대에 카메오로 출연한다는 소식도 전해져 국내의 남성팬들로 하여금 환호를 자아냈다.



케이트 업튼 방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케이트 업튼 방한, 대박", "케이트 업튼 방한, 몸매 진짜 좋다", "케이트 업튼 방한, 수술도 안했는데 대박이네", "케이트 업튼 방한, 진짜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