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3’)에는 봉잡았네 특집으로 배우 권오중, 기태영, 진태현, 가수 윤민수, 개그맨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윤민수는 아내와의 결혼에 대해 “장모님이 결혼 당시 나를 반대했다”고 밝히며 “장모님의 마음을 포맨의 노래 ‘고백’으로 사로잡았다”고 전해 관심을 받았다.
이어 윤민수는 “포맨 3집을 내가 제작했는데, 아내에게 이메일로 편지와 함께 포맨의 노래를 선물했다. 그걸 장모님도 들었다”고 말했다.
특히 윤민수는 “프로포즈 할 때도 포맨 ‘고백’을 불렀다. 친구들을 미리 호텔에 불러놓고 아내친구들도 초대했다. 아내를 앉히고 이 노래를 불러줬다”고 설명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윤민수와 윤민수 아내 김민지는 지난 2006년 6월에 결혼했다.
‘해피투게더’ 윤민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윤민수, 멋지다 노래 선물” “해피투게더 윤민수, 나도 이런 프로포즈 받고싶어” “해피투게더 윤민수, 장모님도 노래에 반하셨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KBS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과거 후배가 남긴 글 보니.."연예인 킬러 아냐"
ㆍ신아영, 더지니어스는 `탈락` 몸매는 `후끈`··육감 몸매 더 이상 못보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45억 살 진주 운석 부르는게 값?··소유주 270억 요구에 정부 3.5억 제시?
ㆍ삼성전자, SW `진격` HW `진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