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14 개막을 맞아 모델 겸 영화배우 케이트 업튼이 부산을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져 남성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케이트 업튼은 모바일 게임 `게임 오브 워-파이어 에이지(이하 `게임 오브 워`) 홍보 모델로서 21일 김해공항을 통해 입국한다.



케이트 업튼은 이번 방한 기간 동안 부산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의 게임 축제 `지스타 2014` 참석을 비롯해 팬미팅 등 2박 3일간의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업튼은 `게임 오브 워` 에 등장하는 아테나 여신의 모습으로 인터뷰, 사진 행사, 팬들과의 사인회를 진행한다. 23일에는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사진행사와 팬미팅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22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이상민 편에도 게스트로 출연한다.



업튼은 "한국을 처음 방문해 매우 기쁘다. 한국에 머무는 2박 3일 동안 지스타 2014가 열리는 부산과 서울에서 팬들 및 게임 유저들과 만나고 방송에 출연할 것"이라고 전했다.



케이트 업튼은 1992년생으로 영화 `바보 삼총사`, `타이 하이스트` 등에 출연한 배우 겸 모델이다. 패션, 영화,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섹시한 매력과 `G 컵 가슴`이라고 불릴 정도로 볼륨 넘치는 몸매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남자친구인 저스틴 벌렌더(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즈)와 함께 찍힌 누드 사진이 유출되며 홍역을 치르기도 했다.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오 대박",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SNL에도 출연하네",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타임스퀘어에서 팬미팅도 하는구나",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대박이다", "지스타 2014 개막 케이트 업튼, 완전 섹시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나윤희 기상캐스터 SK 최정 결혼, 울산 MBC 퇴사 `결혼 준비 중`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