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정원영의 아버지가 배우 정승호, 이모가 나문희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정원영은 19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가족의 품격-풀하우스(이하 풀하우스)’에서 "게이 커플이 아들을 장가보내는 내용의 뮤지컬 `라카지`에서 아들 역할을 맡았다"고 운을 뗐다.



이에 MC 조우종은 "낙하산으로 캐스팅이 됐다는 소문이 있던데"라고 말했고, 배우 송승환은 "이번 작품이 아니고 데뷔할 때 낙하산이었다"고 폭로했다.



송승환은 "그때 내가 뮤지컬 `대장금`을 제작했는데 정원영이 오디션을 봤다. 아주 잘했다. 그런데 그 날 저녁 정원영의 아버지에게서 전화가 왔다"고 말했다.



이어 송승환은 "정원영의 아버지가 정승호인데 `내 아들이 오늘 오디션을 봤대. 허허`라며 굉장히 쑥스럽게 이야기하더라. 정원영의 이모는 나문희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정원영은 "당시 말년휴가를 받아서 당당히 부모님 몰래 지원을 했다. 혼자 힘으로 됐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에야 사실을 알았다"고 설명했다.



또 정원영은"`풀하우스` 출연도 아버지가 전화하신 거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송승환은 "이번엔 이모 나문희가 전화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낙하산인가?",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배우집안이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집안이 대단해",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오 멋지다", "정원영 아버지 정승호, 아빠 안닮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김연아-김원중 결별` 7월 족집게 외신 `소름`··지인 얘기 들어보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연아 김원중 결별 소식에 과거 김원중 후배의 글 주목 "연예인 킬러 아냐"
ㆍ원·달러 환율 1년3개월 만에 최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