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김지수가 화제다.



18일 저녁 8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 YG LIFE를 통해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하이와 이수현은 뮤직비디오 시작부터 교복을 입고 깜찍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우연히 마주친 바비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되면서 귀여운 쟁탈전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바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티격태격 하는 것도 잠시, 뮤직비디오 말미에 김지수가 바비의 여자친구로 등장하며 이하이와 이수현에 실망을 안긴다.



김지수는 에픽하이 `스포일러 + 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뜨거운 화제를 모은 YG 새 걸그룹 멤버. 당시 출중한 미모로 큰 화제를 모았던 김지수는 이번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이 수현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 속 김지수 모습에 누리꾼들은 “하이 수현 ‘나는 달라’ 김지수” “김지수 데뷔 임박?” “김지수 언제 나와?” “김지수 바비 옆이라니 부럽다” “ 김지수 너무 예쁘다” “김지수 파이팅” “김지수 빨리 보고 싶다” “김지수 대박” “김지수 바비 잘 어울려” 등 반응했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