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장예원 SBS 아나운서의 미모를 극찬한 가운데 과거 졸업사진이 눈길을 끈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게스트로 장예원 아나운서와 전 농구선수 서장훈, 방송인 홍진호, 줄리엔 강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매직아이 MC 이효리는 "아까 녹화 전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 마치 아이돌 같았다"라고 장예원 아나운서의 미모를 극찬했다. MC 김구라도 "연기자 이유리를 닮은 것 같다"며 극찬을 이어갔다.



이날 장예원 아나운서는 "눈치 빠른 신입사원 되기에 꽂혀있다. 아무래도 막내다 보니 물 떠오고 커피 치우는 업무를 보기도 한다"라며 선배 아나운서들에게 사랑받는 비법을 공개했다.



방송 직후 장예원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예원 아나운서는 고등학생의 풋풋하고 귀여운 외모로 지금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겨 남성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장예원은 1990년 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인 23살에 SBS에 입사해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장예원은 교내 방송국에서 방송인을 희망해왔으며 3년 간 숙명여대 홍보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이효리 장예원 극찬 매작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장예원 극찬 매작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진짜 예쁘네", "이효리 장예원 극찬 매작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귀염상이야", "이효리 장예원 극찬 매작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눈웃음이 대박", "이효리 장예원 극찬 매작아이 장예원 아나운서, 엄청 어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김연아, 김원중과 결별? 지인들 얘기 들어보니 `충격`… 이유는?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십센치 권정열 발언 `눈길`, "경험적 소스 떨어져 야한 가사 잘 안나와"
ㆍ진웅섭 신임 금감원장의 숙제‥감독업무 독립성 확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