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시즌1 MVP 하휘동과 시즌2 MVP 김설진의 특급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11월 29일~3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댄싱9 올스타쇼 with KB국민카드’가 시즌1, 2의 레전드 무대를 포함해 댄서 간의 콜라보레이션, 장르별 특별 무대 등 전에 없던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댄싱9 올스타쇼’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1, 2 주역 23명이 모인 만큼, 기존의 ‘갈라쇼’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2시간여 동안 각기 다른 출연진들로 꾸며지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쉴 틈 없이 관객의 오감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계자는 “역대 블루아이-레드윙즈 팀 간의 단체 무대를 비롯해 현대무용, 발레, 댄스스포츠, 스트리트 댄스 장르가 혼합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꽉 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최초로 시즌1 MVP 하휘동과 시즌2 MVP 김설진의 합동 무대를 볼 수 있을 예정이다. 비보이 출신의 하휘동과 벨기에 피핑톰 무용단 출신의 김설진이 MVP의 자존심을 걸고 어떤 무대를 선보일 지가 초미의 관심사다.



‘댄싱9 올스타쇼’를 주최·제작하는 CJ E&M은 “팀 별, 개인 별, 장르별 춤의 정수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공연”이라며 “‘댄싱9’ 제작진과 출연진의 역량이 총 집결된 공연인 만큼 춤과 ‘댄싱9’을 사랑하는 관객이라면 놓칠 수 없는 무대임이 분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11월 29일, 30일 양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댄싱9 올스타쇼 with KB국민카드’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VIP석 9만 9천원, R석 8만 8천원, S석 7만 7천원이며 미취학 아동은 입장 불가하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홍은희, 유준상을 첫 눈에 반하게 만든 아시아나 광고 눈길.."단아한 미소로 상큼한 윙크를"
ㆍ`힐링캠프` 홍은희, 장모님 앞에서 유준상이 `다리 찢은 사연`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故 김자옥 빈소 찾은 김희애, 울고 또 울고 "얼마전까지 연락했는데.."
ㆍ자유변동환율제 도마…대안 논의 활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