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7일 박광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박광현이 오는 12월 7일 서울 강남구 더 라움에서 교육계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여성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박광현과 예비신부는 2년 전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 오빠 동생 사이로 지내다 올해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박광현은 예비신부에 대해 "무엇보다 좋은 품성을 지녔고 배려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며 "다양한 운동을 좋아하는 여성으로 같은 취미를 가졌다는 점에도 끌렸다"고 전했다.
박광현은 "당시 교제 중이었지만 당장 결혼에 대해서는 급하게 생각하지 않았다. 그런데 KBS2 `나의 결혼 원정기` 그리스 촬영 동안 카메라 밖에서 결혼에 대해 정말 진지하게 많이 생각했다"며 "7월 말 촬영을 다녀온 직후 여자친구에게 결혼하자고 말을 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박광현은 "결혼 후 가장으로서 더욱 책임감을 갖고 충실히 일할 계획"이라며, " 연기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에서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설레는 소감을 밝혔다.
결혼식의 주례는 배우 이순재, 사회는 성우 안지환이 맡는다. 또 가수 김원준과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박광현과 예비신부는 국내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낸 후 12월 말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며, 구체적인 여행지는 결정하지 않았다.
박광현 12월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광현 12월 결혼, 와~ 박광현도 결혼하네", "박광현 12월 결혼, 부럽구나", "박광현 12월 결혼, 멋지다~", "박광현 12월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파니, 매끈한 다리는 `하이힐` 덕분? 과거 19금 화보 보니 "효과있네"
ㆍ이파니 집, 3~4천 호가하는 그림들이 "갤러리가 따로 없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ㆍ엔저 심화‥경제 역풍 우려 점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