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 힙합그룹인 `세 발 까마귀`가 ‘좀비 킬러’를 발표했다.





세발 까마귀는 14일 타이틀 곡 ‘좀비킬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발표한 `좀비킬러`는 공포영화를 연상시키는 분위기에 강렬한 신디사이저와 트랩비트, 비트박스 등을 조합해 눈길을 끌었다.





좀비킬러를 발표한 크로스오버 힙합그룹인 세발까마귀는 원, 이펙킴, 훈제이로 구성된 3인조 그룹이다. 멤버 모두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세 발 까마귀에서 랩을 담당하는 원은 마이클잭슨의 아버지 조 잭슨 랩 경연대회 ‘BOOTCAMP’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우승해 실력을 인정받았다.





랩과 비트박스를 담당하는 이펙킴 역시 2011 한국 비트박스 챔피언쉽 우승과 뉴욕의 유명극장 아폴로 시어터의 ‘아마추어 나이트’에서 한국인 최초로 3연승한 기록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세 발 까마귀 ‘좀비 킬러’ 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세 발 까마귀 좀비킬러, 이름 특이하네", "세발 까마귀 좀비킬러, 오늘 데뷔인가", "세발까마귀 좀비킬러, 스케치북에서 데뷔? 본방사수해야지", "세발까마귀 좀비킬러, 왜 하필 세발싸마귀지?", "세발까마귀 좀비킬러, 세발까마귀 발견된 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세 발 까마귀는 15일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데뷔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출처: 플레이케이엔터테인먼트)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토르 옆 수현 `존재감↑`
ㆍ전현무 때문에 일주일만에 덜컥 사표?··이지애 프리선언 이유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김태희 휴대폰에서 비 나체사진 유출?··"악성루머 법적 대응"
ㆍ기업 실적 4분기도 `우울`··전망치 3개월새 11%↓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