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의 규제완화와 저금리 장기 기조화에 투자처를 잃은 시중자금이 수익형 부동산으로 몰리는 가운데,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에 분양중인 `연희 웨스트팰리스` 현장이 눈길을 끌고 있다.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지하 1층~지상 15층, 1개동, 연면적 2,427.36㎡규모로 전용면적기준 13㎡(68세대), 27㎡(13세대), 39㎡(8세대) 총 89세대다.



실투자금은 2000만원대부터이고, 수익률은 8~10%이다. 또한 주목할만 점은 신촌역세권을 배후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가지고있다보니, 이미 임대완료를 통해 투자자들에게는 계약과 동시에 안정적인 수익이 발생되고 있다.



반경 2km이내 연세대, 이화여대, 홍익대, 서강대, 명지대, 추계예술대 등 대학교 밀집권역이며, 2호선 신촌역, 홍대입구역, 경의선 신촌역,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등 5분거리가 트리플역세권이다.



시,내외 30여개 노선 버스정류장이 1분거리에 있으며, 연희 IC가 3분거리다. 광화문, 종로, 중구지역의 오피스 밀집지역과도 4.5km내에 위치하며, 미래첨단산업벨트인 상암DMC가 3km이내에 위치해 동서남북 사통팔달의 도로망을 확보했다.



8층 북카페, 9층 비즈니스룸, 10층 야외테라스, 전실 풀퍼니시드 가구로 세련된 다자인을 적용해 입주민들의 생동감 넘치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프라이버시 보호를 극대화한 배치 호텔식 풀옵션을 제공하며,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으로 조망권을 확보했다. 차별화된 컨셉 2개의 옥상공원도 눈길을 끈다. 편리한 휴게공간을 제공할 뿐아니라 높은 층고로 인한 최적화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신촌현대백화점이 인근에 있으며, 쇼핑센터는 사러가쇼핑, 하나로마트신촌, 그랜드신촌, 상암홈플러스 등이 있다. 병원은 연세세브란스병원, 강북성모병원, 동서한방병원 등이며, 안산, 백련산 등의 자연녹지가 풍부하여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샘플하우스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되고 있으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계약중이다.

문의 1600 4998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지수 동성애 루머 진실게임되나?··데뷔전 영상 보니 `청순한데?`
ㆍ`진격의 수지` 악플러에 "제가 죽었으면 좋겠죠?"··그동안 보낸 악플 `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힐러 박민영, 과거 가슴 노출 목욕신 새삼 화제.."男心 흔들"
ㆍ한중 FTA 타결‥내년 발효 목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