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지난 8일 새벽 1시께 노홍철은 서울 관세청 사거리에서 자신의 벤츠차량을 몰고 강남구청 방면으로 향하다가 경찰의 음주단속에 적발됐다.
노홍철은 인근 호텔에서 차량을 몰고 나와 주행 중에 음주운전 단속 중인 경찰에 적발됐다. 호텔부터 단속구간까지는 약 20M이다.
노홍철은 단속 현장에서 소주와 와인을 마신것을 인정한 상태며, 단속에 적발됐을 당시 채혈 측정을 요구했다. 혈액은 주말을 지나 다음주 월요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으로 보내지고, 그 결과는 17일 이후 나올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당시 만취 상태는 아니었지만 어느 정도 술 냄새가 나는 상태였다"며 "정확한 혈중알코올농도가 확인되는 대로 노 씨를 불러 조사한 뒤 처벌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특히 이미 `무한도전` 멤버였던 리쌍의 길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돼 곧바로 `무한도전` 하차 수순을 밟은 전례가 있어 만약 노홍철 역시 채혈 측정 결과 면허 정지를 받게 된다면 `무한도전` 하차 가능성도 전혀 없지는 않다.
무엇보다도 당장 오늘(8일) 방송예정인 `무한도전` 편집 여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누리꾼은 "정확한 국과수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는 거의 그대로 내보낼 것 같다"며 "당장 오늘 방송인데 편집할 시간적 여유도 없을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다.
MBC 측은 한 매체를 통해 "무한도전 하차 여부는 정확한 음주 측정 수치 결과가 나온 뒤 논의할 것 같다"고 전했다.
노홍철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스패치 보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전부 디스패치한테 걸리네..." "디스패치 보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이제 하차해야지" "디스패치 보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대리비가 아까웠나?" "디스패치 보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벤츠 스마트 포투, 무한도전에 폐끼쳤네" "디스패치 보도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 무도에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상범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박한이 아내 조명진 `홈런급` 미모 시선집중··MBC 공채탤런트 출신?
ㆍ이지애 19금 토크 `헉` 아나운서 맞아?··별명이 `음탕웨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디스패치, 노홍철 음주측정 거부하고 채혈조사 받는 모습 포착
ㆍ뉴욕증시 다우·S&P500 사상 최고치 마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