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드라마 `셜록 홈즈`에 출연한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38)가 연인 소피 헌터(36)와 약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한국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5일(현지시각) 미국 연예매체에 따르면, 베네딕트 컴버배치 측은 이날 발행된 영국 타임지 경조사란을 통해 영화 제작자 겸 배우인 소피 헌터와의 약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경조사 섹션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부모인 티모시 칼튼과 완다 벤담의 이름도 함께 적혀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소피 헌터는 2009년 영화 `버레스트 페어리테일`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테니스 프랑스 오픈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편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약혼녀 소피 헌터는 1978년생으로 영국 명문대인 옥스포드를 졸업한 재원이다. 또 배우인 동시에 가수, 연극 연출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팔방미인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소피헌터의 지적인 매력에 반한 것으로 전해졌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베니 아직 널 보낼 준비가 안됐어",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베니 너 마저...",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루머였으면..", "베네딕트 컴버배치 약혼, 진짜 미인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장기하 발언, "몸에서 나는 에너지…침대에선 어떨까"
ㆍ에버랜드 `오즈의 성` 5세 남아 손가락 절단사고··"봉합수술 했지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센스, 또 대마초 혐의 불구속 입건, 27명과 함께 무더기로...‘충격’
ㆍ증권사 낮아진 눈높이…`배당`이 열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