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얼굴`배우 이성재와 서인국의 장난기 넘치는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 측은 선조 역의 이성재와 광해 역의 서인국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카리스마 넘치는 왕의 의상을 입고 있지만 장난기 넘치는 코믹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이성재와 서인국의 호흡이 드라마에 멋진 시너지 효과를 불어넣고 있다. 왕권과 사랑을 두고 펼쳐지게 될 두 사람의 극적 갈등이 두 사람의 완벽한 연기 호흡 덕분에 더욱 섬세하고 긴장감 넘치는 심리극으로 탄생될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반전 매력이네",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허당인거 같아",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재밌어", "왕의 얼굴 이성재 서인국, 재밌는데 둘 다 멋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왕의 얼굴`은 서자 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렸다. `아이언맨` 후속으로 11월 중순 방송을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곽정은, 거침없는 19금 발언 "장기하 침대에서는 어떨까?" 상상해
ㆍ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망전 S병원 기록 보니.."충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어른으로서 아이들에게 미안"…삶의 만족도 OECD 최하위 vs 한국 살기 좋은 나라 25위
ㆍ삼성, 신입 채용제도 개편…`직무적합성 평가` 도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