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혜, 이광수의 연애사 폭로전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광수는 절친 왕지혜에게 연애사를 폭로 당했다.



지난 2일 오후 6시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여왕의 귀환` 특집으로 SBS 새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의 배우 한예슬, 주상욱, 정겨운, 한상진, 왕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두 번째 미션에서 이광수와 왕지혜는 서로 팀을 대표해 선후공을 결정하는 `당연하지` 게임을 펼쳤다.



이광수가 먼저 "연예인 사귄 적 있지?"라고 공격하자 왕지혜는 당황하면서도 "당연하지"라고 받아쳤다. 이광수가 "촬영하면서 같이 출연한 사람 중에 남자로 느낀 사람 있지?"라고 묻자 왕지혜는 "게임 때문에 이런 것도 해야 하나" 탄식하면서도 "당연하지"라고 대답했다.



왕지혜는 반격의 차례가 돌아오자 이광수에서 "극중에서 `오빠` 하다가 `자기` 된 사람 있지?"라고 질문해 이광수를 당황시켰다. 이광수는 "야!"라고 당황하며 "내 동생 역할로 나온 사람이 많지가 않아"라고 말해 얼떨결에 고백하며 패해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 후 네티즌들은 이광수와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지붕 뚫고 하이킥`의 유인나, KBS2 `착한 남자` 이유비, SBS `괜찮아, 사랑이야`의 이성경 등을 이광수 과거 연인 후보로 지목하며 관심을 보였다.



이날 `런닝맨` 왕지혜 이광수 연애폭로전에 네티즌들은 "`런닝맨` 왕지혜 이광수, 절친이니 가능해, 정말 웃겼어", "`런닝맨` 왕지혜 이광수, 역시 폭로전이 재밌지", "`런닝맨` 왕지혜 이광수, 이광수 여친 누구였을까?", "`런닝맨` 왕지혜 이광수, 이광수 자폭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 김수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역대 가장 열띤 토론` 비정상회담 이혼 편 화제…비정상회담 기미가요 사과문 발표
ㆍ故신해철 부검 결과.. "위 용적 축소 수술 있었다" 강세훈 원장 주장과 정반대?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MC몽 멸공의 횃불 논란에.. 진중권 반응이 "독재시절 군가 몰취향해 보여"
ㆍ[이슈N] 일본發 환율전쟁 급습…엔저공포 대응책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