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회춘 드라마 `연애세포`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지난 10월 15일 본 예고편 공개 후 재생수 10만뷰를 돌파하며 첫 공개 전부터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 제작 iHQ)가 11월 2일 밤 12시 첫 공개에 앞서 지난 15일 공개된 예고편이 재생수 1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확인했다. 이로써 `연애세포`는 예고편만으로 재생수 10만뷰를 돌파하는 진기록을 세우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이런 뜨거운 반응에 `연애세포` 제작진은 "네티즌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렇게 네티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 등 지금껏 웹드에서는 접할 수 없던 특급 캐스팅과 함께 전 연령층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 충만한 스토리라는 점이 크게 작용하는 것 같다"며 "한 차원 높은 웹드를 선보일 수 있도록 본편 역시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연애세포` 재생수 10만뷰 돌파 소식에 네티즌들은 "예고편만으로 기대되는 웹드는 처음", "박선호랑 마대충 외모를 뛰어넘어 싱크로율 대박이다", "캐스팅부터 블록버스터잖아.. 대박! 장혁과 김우빈을 한 드라마에서 보다니", "11월 2일 밤 12까지 언제 기다리냐고~ 현기증 나니까~", "이건 먼가 대박 조짐"등 `연애세포`에 대한 기대감과 극찬을 전하며 뜨거운 관심을 확인시켰다.



한편,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한국 콘텐츠 진흥원 만화 연계 콘텐츠 제작사업에서 지원받은 기대작이다.



`연애세포`는 11월 2일 밤 12시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첫 방송된다
리뷰스타 송숙현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이슬 성형외과 먹튀, 과거사진 비교…얼마나 다른지 보니 "딴사람이네"
ㆍ故 신해철 부인 윤원희씨, 남편 떠나보내며 오열 "안타까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식입장 밝힌 `성형논란` 천이슬, "얼굴은 바꼈어도 몸매는 그대로"
ㆍ`수출채권 뻥튀기` 모뉴엘 경영진 구속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