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중순 방송 예정인 드라마 `왕의 얼굴`에 출연하는 배우 신성록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신성록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에서 관상가 도치 역할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한다.





도치(신성록 분)는 귀천 없는 대동 세상을 꿈꾸는 순수한 청년이었지만 잇따른 비극적 사건들로 인해 복수심과 욕망으로 변하는 `입체적 인물`이다.





도치는 가희(조윤희 분)를 향한 연정을 품지만 가희의 마음이 광해(서인국 분)에게 있다는 사실에 `신분 콤플렉스`를 극복하지 못하고 욕망에 들끓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특히 자신의 욕망을 숨긴 채 뛰어난 관상 실력을 무기로 선조(이성재 분)와 광해 사이에서 갈등을 유발하는 도치 역할을 극의 긴장감을 높이는 중요한 캐릭터다. 앞서 신성록은 포커페이스 연기로 인정받은 바 있어 신성록의 `도치`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성록은 말을 탄 채 우수에 젖은 비밀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또 저잣거리에서 나와 관상 보는 일에 몰두한 모습, 내면에 어두운 그늘을 감추고 있는 깊은 눈빛까지 다양한 표정으로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드라마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를 그렸다. 더불어 한 여인을 두고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삼각관계를 비극적으로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사진=KBS 미디어 제공)


고서현기자 goseohyeo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유진 이혼 "남편은 날 버릴 사람, 언제든 내 손을 놓을 것 같아" 과거 발언 주목
ㆍ`님과함께` 안문숙, 김범수에 취중고백 "마음의 몸살 앓았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유진 이혼보도에 심경, "1년도 더 돼 버린 위로, 반응"
ㆍ미, 양적완화 종료 선언.."초저금리 `상당기간` 유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