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이 꼼꼼이 연우를 언급했다.



29일서울중구순화동JTBC호암아트홀에서진행된JTBC`백인백곡-끝까지간다`제작발표회에서장윤정은“음악프로진행을맡게된것이정말편한것같다”고말했다 .장윤정은“아이를낳고첫복귀작인데너무나영광스럽다”라며“`끝까지간다`첫회를통해새로운모습을보여주고싶다”고각오를밝혔다.



이어 “연우에게 많은 관심을 보내주셔서 잘 클 수밖에 없는 아이인 거 같다. 연우를 공개하고 많은 분들이 꼼꼼이를 함께 키워준다는 생각이 든다. 감사하다”며 연우를 사랑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더불어 “연우는 벌써 5개월에 접어들었고 아직은 엄마가 나간다고 울고 그러진 않는다. 그냥 나 혼자 아파하고 있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끝까지 간다 장윤정”, “끝까지 간다 장윤정 오랜만이다”, “끝까지 간다 장윤정, 반갑다”, “끝까지 간다 장윤정, 연우 귀엽던데”, “끝까지 간다 장윤정, 본방사수” 등 반응을 보였다.



‘끝까지 간다’는 스타 5인과 100인의방청객이 함께하는노래대결 프로그램.한편 ‘끝까지 간다’는밴드와 함께하는 100% 라이브무대는 물론 국내 최초 초대형LED무대를 갖춘뮤직버라이어티로 장윤주, 김성주가 진행을 맡았다. 오는 31일 밤 9시 20분 JTBC에서 첫 방송.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왕 신해철 별세, 신대철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복수해줄게" 분노
ㆍ고혈압 피해야 할 음식, 어떤 게 있길래...네티즌 “다 맛있는 것들인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왕` 신해철 별세에 신대철, "명의를 소개합니다." 스카이병원 강세훈 원장 언급
ㆍ하나·외환銀, 통합이사회서 조기통합 결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