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토탈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테미(대표 정원조)가 유럽형 아웃도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2015년 새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 사진= 아테미 제공.
프리미엄 토탈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테미(대표 정원조)가 유럽형 아웃도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2015년 새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 사진= 아테미 제공.
프리미엄 토탈 스포츠 의류 브랜드 아테미(대표 정원조)가 유럽형 아웃도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한 2015년 새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

아테미는 기존의 스포츠 웨어의 새로운 제품은 물론 올 FW시즌부터 새롭게 도입한 다운 충전형 스타일로 아웃도어 감각을 강화했다.

또 퀼팅 제품 본연의 고급스러운 느낌을 부각시켜 세련된 이미지의 인텔리전트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 적당한 중량감과 보온성을 갖춰 야외 활동의 편의성을 높였다.

메인 컬러는 오렌지한 레드의 와인 배색이다(사진). 제품은 스냅 버튼과 지퍼 여밈 등을 적용한 히든 플라켓으로 간결하고 심플한 멋을 더했다.

특히 모든 제품은 밴드 소매의 벨크로와 밑단 안쪽을 스트링 처리해 신체 조건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해 입체적이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완성 해준다.

이번 FW 신상품은 총 6개 라인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기능성 위주 편안함을 추구했던 기존 아테미의 제품군에 패션과 스포츠, 아웃도어를 융합해 젊은 층을 겨냥한다는 방침이다.

정현정 아테미 이사는 "최근 가족과 함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패밀리 아웃도어족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새 시즌 아테미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5 FW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www.atemimall.com)에서는 소비자가 55만원인 AWEM-JD351 모델(사진 우측)을 50%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아테미(Atemi)는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브랜드인 스타스포츠 신신상사가 해외 브랜드 일색인 스포츠웨어 시장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토탈 스포츠 의류 브랜드다.

유정우 기자 seeyo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