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이 실전투자고수들의 매매내역을 공개한다.

대신증권은 23일, ‘2014 대신 불스(Bulls) 투자대회’에 참여한 참가자들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참가자들에 대한 매매데이터를 공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불스 투자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참가자들 중 각 리그 상위 10명의 거래종목, 단가, 보유종목 등 상세한 매매데이터를 10분 늦게 투자자들에게 공개한다.

또한, 불스 투자대회 각 리그에 참가한 투자자들의 거래량 상위종목과 수익금 상위종목도 제공해 각 리그 별로 자주 거래한 종목과 수익률이 높은 종목도 확인 할 수 있다.

10월 22일 기준으로 불스 투자대회 1억 리그는 필명 ‘독고탁’이 55.49%의 수익률로, 3천리그는 필명 ‘삼정자’가 51.11%, 5백리그는 필명 ‘라벤더’가 120.12%의 수익률로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시간이 갈수록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2014 대신 불스 투자대회’는 11월 21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본 대회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대신증권 영업점에서 계좌개설을 한 후 영업점, 홈페이지 (http://www.daishin.com)나 HTS, MTS 등을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김경찬 대신증권 스마트금융본부장은 “대회 시작 9일차 이지만, 각 리그 상위 10명은 모두 20%에 달하는 수익률을 올린 고수들인 만큼 이번 매매데이터 제공 서비스는 주식 초보자나 투자대기중인 투자자들에게 좋은 참고자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연기자 ycho@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우-김윤서, `사뭇` 달라진 외모 공개...과거 사진과 비교 `화제`
ㆍgod 신곡 ‘바람’ 발표 하자마자 1위, 국민그룹 위용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신해철, 심폐소생술 후 3시간동안 수술 "경과는 지켜봐야할 듯..."
ㆍKB 차기 회장에 윤종규…"조직 안정 최우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