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방송된 MBC ‘헬로 이방인’에서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이 첫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방송됐다.



게스트하우스에 남자 게스트들이 먼저 도착하고 뒤이어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남자 게스트들은 청순하고 단아한 후지이 미나의 미모에 술렁였고, 수줍은 표정으로 악수를 나누는등 설레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남자들은 “이름이 무엇이냐” “나이가 몇 살이냐” 등을 물으며 후지이 미나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소식에 네티즌들은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완존 내꺼"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오늘부터 나는 미나 팬임"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몇살인지 궁금해" "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민낯, 미나 느낌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헬로 이방인’은 외국인 청춘남녀를 게스트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 동안 함께 생활하는 리얼 관찰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게스트하우스 주인 역할로 배우 김광규 함께하는 가운데 다양한 국적과 매력을 가진 외국인들과 함께한다. 강남, 후지이미나, 조이, 레이, 데이브, 프랭크, 알리, 아미라 등이 출연한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코스피, 1900선 `턱걸이`‥외인 대규모 매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