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과 송재림이 한층 더 가까워졌다.



과감한 스킨십과 도발적 발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일명 19금 커플을 담당하고 있는 송재림-김소은 부부는 생필품 쇼핑 도중 의견 차이를 보이며 살벌한 신경전을 펼쳤다.



실용주의자 송재림과 디자인 우선주의 김소은은 욕실 슬리퍼 하나 고르기도 쉽지 않았다. 물 때 안 끼는 것이 최고라는 송재림과 달리 김소은은 “예쁜 것이 좋다”며 다른 취향을 드러낸 것. 뿐만 아니라 먼지 떼는 테이프 ‘돌돌이’의 손잡이 길이까지도 의견이 달라 갈등을 빚었다. 이어 서로에게 필요한 물건을 고르던 중 두 사람의 갈등은 극에 달하게 됐다고.



이 가운데에서도 한시도 방심할 수 없는 ‘능글남’ 송재림의 돌발 스킨십은 계속됐다. 장난감 칼을 핑계로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안아보겠냐”며 김소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하거나, 선물을 핑계로 바지 사이즈를 물으며 허리를 슬쩍 잡는 등 예상치 못한 스킨십이 이어졌다. 이에 김소은은 속마음 인터뷰를 통해 “이젠 기대가 된다. 큰일 났다”고 털어놨다는 후문이다.



송재림 김소은에 누리꾼들은 “송재림 김소은 때문에 다시 우결본다”, “송재림 김소은 너무 재미있어”, “송재림 김소은 잘 어울리는데 실제로도 사귀세요!”, “송재림 이런 캐릭터인 줄 몰랐는데”, “송재림 매력 터진다”, “송재림 김소은 진짜 눈맞을 듯” 등 반응했다.



시도 때도 없는 신경전으로 바람 잘 날 없는 ‘아슬아슬 커플’ 송재림♡김소은의 쇼핑기는 오는 18일(토) 오후 4시 5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리뷰스타 박주연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코스피, 장중 1900선 `붕괴` ‥외인 대규모 매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