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가 각선미를 뽐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목요 예능프로그램 `헬로 이방인`에서는 게스트 하우스에서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합류한 멤버 강남, 후지이 미나, 조이, 레이, 데이브, 존, 프랭크, 알리, 아미라가 등이 첫 만남을 이루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는 자신의 장기로 외발 자전거 실력을 드러냈다. 특히 후지이 미나는 짧은 바지를 입고 외발 자전거를 타며 매끈한 각선미를 과시했다. 또 남자 멤버들은 서로 후지이 미나를 에스코트 하겠다고 나서 보는 이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를 본 누리꾼들은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호감!”,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예쁘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최고”,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생얼도 예쁘네”,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귀여워”,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기대할게요”,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성격 털털한 듯”, “‘헬로 이방인’ 후지이 미나 흥해라” 등 반응했다.



한편, `헬로 이방인`은 외국인 청춘남녀를 게스트 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 동안 함께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5분에 방송된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인석 안젤라박, 만난지 5개월만에 결혼 `속도위반 아님` 재치 화보
ㆍ`해피투게더` 이미도, 전직 애로배우의 노하우 공개 "모든 대사에 신음소리..."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공무원연금 개혁 정부안이 더 강도 높다?··고액수급자 `정조준`
ㆍ코스피, 외인 대규모 매도‥장중 1900선 `붕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