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연-다희 `협박 사건`에 휘말린 이병헌이 도덕성 논란에도 휩싸이면서 그가 출연하던 광고들이 중단되고, 모델 또한 교체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병헌 과 같은 소속사인 한효주가 출연한 신세계의 SSG닷컴 광고는 8월부터 공개됐지만, 스캔들의 직격탄을 맞았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함께 출연한 한효주 역시 친동생의 루머와 함께 광고 퇴출 운동의 대상이 돼 논란이 됐다.





이에 이병헌 한효주 광고 업체 신세계 측은 "광고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이런 일이 발생하게 돼 우리도 이미지 타격을 입었다"고 전했다.





이어 "빠른 시일 내에 정확한 사실을 파악하는 게 우선이고 잘못된 내용이 있으면 응당한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 사회적 책임을 가진 기업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고 상황을 파악한 뒤 신속하고 마땅한 대응책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또 지난해부터 이병헌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자동차용품 회사 불스원 또한 거센 반발에 휘말린 끝에 이병헌 등장 광고를 잠정 중단했다. 불스원은 TV 광고를 포함해 이병헌이 등장하는 모든 광고를 중지한 상태다.





2012년부터 2년째 이병헌이 모델로 활동해 온 롯데네슬레의 네스카페 역시 광고를 중단하고 정우성으로 모델을 바꿨다.





이병헌은 지난달 걸그룹 글램 멤버 다희 및 모델 이지연에게 ‘음담패설 동영상이 있다’는 협박을 받았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이들은 혐의를 인정하고 즉시 검거됐다. 그러나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이병헌이 20대 여성 둘과 술을 마신 것부터가 문제였다는 시각이 불거지고, 이지연이 이병헌과 연인 관계였음을 주장하면서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한 상태다.





이지연-다희 이병헌 `협박 사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지연-다희 `협박 사건`, 이병헌 영화 찍은 것도 많을텐데...", "이지연-다희 `협박 사건`, 이병헌 한효주는 어떡해...", "이지연-다희 `협박 사건`, 한효주 이병헌 이제 어쩌냐 안됐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건선이란, 은밀한 곳까지 생기는 피부병 ‘과연 탈출법은?’
ㆍ골다공증에 좋은 운동은 역기, 걷기, 자전거 타기 등, 피해야 할 운동은 윗몸 일으키기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조선족 시켜 청부살해 CCTV 영상 `충격`..알고보니 中 무술고수?
ㆍ미국경제 `적신호` 충격··주저앉은 코스피 1910선 후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