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생중계] "제15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베이비조거, 실용적인 쌍둥이 유모차로 강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이비조거 한국 공식수입원 스퀘어원엘에스(대표 전주한)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리는 ‘제 15회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이비조거는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에서 쌍둥이 유모차로 강세인 시티셀렉트, 시티미니더블을 비롯해 절충형 유모차 시티미니싱글을 선보이고,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베 이비조거의 시티셀렉트는 일자형 쌍둥이 유모차의 새 시장을 개척하며, 2인용 유모차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사랑을 받고 있다. 시티셀렉트는 1인용에서 2인용으로 확장이 가능하다. 일반적으로 2인용유모차의 길이가 길어 조향성, 핸들링이 저하되는 고질적인 단점을 개선 1인용에 시트를 추가한 가장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최적의 길이로 최상의 핸들링을 구연해 낸 과학적인 구조가 가장 큰 특징이다.
이밖에도 동일한 두 시트를 사용하는 유일한 1인 2인 전환 텐덤 유모차로, 3단계 차양 및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차양 높이 조절, 마그넷틱 유아확인창, 3단계 안전벨트 높이조절, 개폐형 장바구니, 핸드브레이크, 발판 각도조절, 발판 길이조절, 퀵폴팅 테크놀로지와 컴팩트한 폴딩 등은 세심한 부분까지 초점을 맞춘 타 제품과 비교되는 다양한 실용적인 기능이 장점이다.
베이비조거의 절충형 유모차인 시티미니싱글은 전 세계적으로 77초에 한 대씩 팔리는 ‘국민유모차’로 유명하며 한손 퀵폴딩이 장점이다. 170도 등받이 조절, 7kg가벼운 무게와 디럭스급보다 큰 시트크기와 바퀴로 안전성을 보장하며, 신생아부터 만5세의 아이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베이비조거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장 구매시 4계절용 보낭커버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베이비페어 구매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이비조거의 제품을 관람하거나,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면 해당기간 동안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전시장 (부스번호 B1203)에 마련된 베이비조거부스를 찾으면 된다.
또한 이번 전시는 콤비 보행기 경주대회, 혜림원 미혼모돕기 경매, 맘스스토리 산모교실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한국경제 LIVE채널(live.hankyung.com)에서 실시간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