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김사은 열애 / 사진=한경DB
성민-김사은 열애 / 사진=한경DB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 배우 김사은이 공개 열애 한 달 만에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성민은 14일 슈퍼쥬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2월 13일 김사은과의 결혼소식을 인정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성민은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면서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면서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꼭 전하고 싶어요"라면서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성민은 멤버들, 회사에 대한 고마운 마음도 표현했다.

앞서 같은 날 한 매체는 "슈퍼주니어 성민과 김사은이 결혼한다. 오는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보도한 바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민 김사은 찌라시 사실이네", "성민, 김사은 어느 모습에 반한걸까", "성민 김사은 혹시 속도위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