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 에볼라 감염 환자가 사망하면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가 에볼라 바이러스를 세계 보건분야에서 에이즈 출현 이후 최대 도전 과제로 규정했다. 에볼라를 지금 막지 못하면 제2의 에이즈가 될 것이라는 적색경고가 나온 가운데 미국정부는 국가 안보 차원에서 에볼라 저지와 퇴치 작전에 돌입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에볼라 감염속도가 빠르고 치사율이 높아 주식시장에서는 관련 주식들이 최근 급등하고 있다.

진원생명과학이 에볼라 백신을 개발 중이며, 바이오니아도 이와 관련된 진단시약을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니더스는 콘돔 제조업체로 에볼라 바이러스가 정액에서 검출됐다는 소식에 관련주로 분류 되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2%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미수/신용상환,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44-1896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진원생명과학 이외에도 슈넬생명과학, 오리엔트바이오, 키스톤글로벌, 쌍방울, 넥솔론, 보해양조, 대영포장, 미래산업, 현대상선, 이스타코, 한국전자홀딩스, 세하, 이월드, SH에너지화학, SK하이닉스 등 문의가 많다고 한다.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한경닷컴CAP스탁론 상담센터 : 1644-1896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