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밴드 에덴의 기타리스트이자 배우 곽희성이 첫 사극에 도전한다.







곽희성 소속사 래몽래인 측은 13일 "곽희성이 SBS 드라마 `비밀의 문` (부제 `의궤살인사건`,극본 윤선주,연출 김형식 신경수)에서 극중 김택(김창완)의 숨겨진 아들 김무 역으로 캐스팅 돼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곽희성이 맡은 캐릭터 김무는 극중 노론의 수장 영의정 김택이 유일하게 마음을 준 기생의 자식으로 권력의 뒤에 버려져 그림자처럼 살아온 인물이다. 또 숨겨진 자식으로서 그간 받지 못한 부정(父情)에 대한 그리움을 또 다시 아비에게 이용 당하는 비운의 인물이기도 하다.



특히 아비의 지시에 따라 어떠한 감정의 동요도 없이 스스럼없이 살인을 저지르는 조선판 사이코패스로 분할 예정이라 드라마에 어떤 극적 긴장감을 더할 지 기대가 모아진다. 곽희성은 13일 방송되는 7회부터 등장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곽희성 연기 기대된다" "곽희성 흥해라" "곽희성 `비밀의문` 본방사수 해야지" "곽희성 `비밀의문` 출연 대박이네" "곽희성 `비밀의 문` 방송 볼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곽희성은 3인조 꽃미남 록밴드 에덴의 기타리스트 출신으로 TV조선 드라마 `한반도`를 통해 처음 연기자로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결혼의 여신`에 이어 6월 종영한 KBS1 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다솜 바라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사진=곽희성 트위터)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