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피부가 쉽게 건조해질뿐더러 찬 바람으로 인해 트러블 또한 생기기 쉽다. 그래서 우리는 가을철에 더욱 꼼꼼한 세안과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가을을 맞아 많은 남성들은 자신의 피부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으며, 남성화장품 시장 역시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이제는 남성들도 썬크림, CC크림, BB크림 등을 발라 피부결을 정돈한 후 외출하는 경우가 많아졌다. 그러나 아직도 일부 남성들은 미용에 관한 정보 부족으로 썬크림이나 BB크림 등을 바른 후에 세안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간과하고 있는 경우가 허다하다.



특히나 남성들은 세안과 동시에 쉐이빙을 겸하기 때문에 여성들보다 피부에 더 많은 자극이 가해진다. 따라서 보통의 세안제나 폼클렌징보다도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버블클렌져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남성화장품 검색 1위 브랜드 VANT(반트)36.5의 원스텝 버블클렌져는 면도로 자극받은 피부를 거품으로 부드럽게 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쉐이빙과 세안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클렌져이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생성되는 VANT(반트)36.5의 원스텝 버블클렌져는 정돈되지 않은 수염을 자극 없이 깔끔하게 쉐이빙해 줄 뿐만 아니라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거품이 피부에 밀착되어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줘 촉촉하고 상쾌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남자화장품 추천 브랜드 VANT(반트)36.5의 원스텝 버블클렌져로 깨끗한 세안을 마쳤다면, ‘올인원스킨’으로 피부를 보다 광이 나도록 관리해 보자.



남자화장품 검색 1위 브랜드 VANT(반트)36.5의 ‘올인원스킨’은 스킨, 에센스, 로션의 기능을 하나에 담아낸 제품으로 다양한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몇 단계에 걸친 기초 케어 제품을 챙겨 바르기 힘들어 하는 남성들에게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남성화장품 추천 브랜드 VANT(반트)36.5의 ‘올인원 스킨’은 피지 분비량이 많아 번들거리지만 피부 속은 건조함을 느끼는 남자 피부에 끈적임 없는 수분 보습막을 형성하여 유수분 밸런스가 바로 잡히도록 도와주고 있다.



또한 알코올이 소량 첨가되어 있어 피부의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깔끔하고 은은하게 광이 나는 피부로 만들어 준다.



많은 이들이 추천하고 있는 남성화장품 브랜드 VANT(반트)36.5는 피부 전문가들도 극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이며, VANT(반트)36.5의 다양한 제품들은 많은 연예인들과 셀러브리티들이 실제 사용하고 있다.



또한 인기 남성화장품 VANT(반트)36.5는 ‘Men’s Health’, ‘GQ’, ‘mari Claire’와 ‘싱글즈’를 포함한 수 많은 잡지에 소개되면서 그 효과와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화장품 검색 1위 브랜드에 빛나는 추천 남성화장품 VANT(반트)36.5의 성장에 주목해보자.




와우스타 채지선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