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도가 김주혁의 아버지 故김무생과의 일화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1박2일`(이하 `1박2일`) `절친노트` 특집에는 김주혁의 절친으로 연예 기획사 나무엑터스의 김종도 대표가 출연했다.



이날 `1박 2일` 방송에서 김종도 대표는 "예전에 김무생과 김주혁이 함께 CF를 찍은 적이 있다"며 운을 뗐다.



이어 김종도 대표는 "촬영장에서 만난 김무생은 당시 투병 중이었다. 나를 따로 불러내더니 `주혁이를 친동생처럼 잘 보살펴주게`라고 말씀하시더라"며 김주혁 아버지인 故김무생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또 김종도 대표는 "내가 주혁이의 페이스메이커가 될 수 있다면 그것 만큼 보람있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덧붙여 감동을 더했다.



한편, 1박 2일 나무엑터스 김종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1박 2일 나무엑터스 김종도, 뭉클하네", "1박 2일 나무엑터스 김종도, 김주혁 감동이었을듯", "1박 2일 나무엑터스 김종도, 그런 사연이 있었구나", "1박 2일 나무엑터스 김종도, 찡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성훈 "몸은 너덜너덜해져도 승리의 기쁨은 비할 수 없어..."
ㆍ괴물 영지버섯 발견, 200kg이 넘는 으리으리한 비주얼...‘가격은 얼마?’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최대 적자 충격` 현대중공업 전 임원 사직서 제출··시장은 `냉랭`
ㆍ현대중공업, 고강도 개혁.."임원 전체 사직서 제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