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5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헤리클(herycle)이 성공적인 중국 진출 신고식을 치렀다.



시진핑 주석이 참석한 범국가적인 행사인 ‘2014 한중 국제무역 교류 엑스포’에 국내 아이돌 그룹으로는 유일하게 초청된 헤리클은 최근 발매한 신곡 ‘제시(Jessy)’를 열창해 신 한류 아이돌로 자리매김 했다.



아울러 헤리클이 무대에서 선보인 치마와 레깅스를 기본으로 한 메트로 섹슈얼 의상에 현장의 중국 기자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는 등 연일 화제를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헤리클의 소속사 굴뚝 엔터테인먼트의 진재린 대표는 "평소 국제무역 교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한국과 K-POP을 해외에 알리고자 지난 해 태국에 이어 올 해 중국 한류 시장을 겨냥했던 것이 주효했다"며 "이번 국제무역 교류 엑스포의 홍보대사로서 앞으로 한류를 알리는데 많은 역할을 해낼 것이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한편 헤리클은 이번 성공에 힘입어 다음달 중순 중국을 재 방문할 예정이다.



헤라클래스어원에서 비롯된 헤리클은 국내에서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 이미 콘서트와 팬미팅, 방송 등에 여러 차례 출연한 준비된 그룹으로써 지난해 연말 제6회 대한민국 사회봉사대상 시상식에서 가수부문 수상을 하였다.



또한 이번 엑스포 공연을 계기로 내년 1월 중국 7개성에서 개최할 대규모 한중 가요제에 참여하며 국내활동과 더불어 올해 하반기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영아, 日 재력가와 재혼에 과거 속옷 입은 섹시화보 화제
ㆍ진재영, 초호화 집 공개 이어 환상적인 몸매까지 `입이 쩍~`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차승원 공식 입장 "노아를 위해 작은 거짓말 했다".. 아내 이수진 거짓에세이 논란 해명
ㆍ中企 환율 위기에 우산 빼앗는 은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