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컴백하는 서인영이 파격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서인영 측은 7일 “새로운 티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신곡을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것이다”고 밝혔다.



사진은 일명 ‘뒤태 티저 사진’. 서인영과 의문의 남성이 함께 앉아 있는 뒷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 남성은 뒤태만으로 금빛 짧은 헤어스타일의 서인영에 뒤지지 않을만큼 패셔너블함을 뽐내고 있다.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체크셔츠와 베스트, 페도라 등 개성 강한 패션이 서인영과 완벽한 궁합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서인영의 소속사 EB측 관계자는 "6일 공개된 사진과 같이 서인영과 이 남성은 평소에도 강한 개성을 자랑한다. 이들은 외적인 부분 뿐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자신만의 정체성이 확실해 특히 더 잘 어우러졌다. 뛰어난 실력과 더불어 색깔까지 뚜렷한 두 남녀가수의 만남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되었다. 곧 공개 될 서인영의 신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인영은 이번 곡을 통해 1960년대 패션 아이콘 트위기를 오마주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빈티지 의상 6종을 선공개하는 등 더 강력해진 패션을 예고했다. 이와 더불어 서인영은 음악적으로도 자신만의 정체성을 더욱 뚜렷이 보여줄 예정이다.



서인영의 새 싱글은 오는 15일 정오 공개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차승원 공식입장, `왔다 장보리`, `최고의 사랑` 보다 더 드라마틱한 이야기에 응원 봇물
ㆍ차승원 관계자 측 "차노아 사랑 지극할 정도, 전혀 몰랐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버나드박, 박진영 반응 ‘사람을 쓰러뜨린다...돌직구’, 수지 반응은?
ㆍ삼성전자, 3Q 영업익 4.1조원‥전년비 60% 감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