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까지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주민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오는 4일까지 공원콘서트를 영종하늘도시 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IFEZ 공원콘서트는 문화예술인과 시민이 소통하고 교감하는 장으로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젊음과 즐거움이 넘치는 문화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개최되고 있다.



청라 창해문화공원 야외무대에 열리는 2일 공연에서 클래식과 재즈 공연을 선보이며 3일~4일 영종하늘도시 체육공원에서는 클래식, 팝페라, 재즈밴드, 전자악기 연주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다.



이종철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은 “그동안 송도에서 많은 행사 공연이 개최되었으며 이번에 청라와 영종 내 공원에서도 문화공연을 개최하게 되어 무척 뜻깊다”며 “공연 기간 동안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면 좋겠고 앞으로 다양한 공연이 청라와 영종에서도 열리게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IFEZ 공원 콘서트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청라국제도시뉴스 후원으로 전세계 실시간 생중계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원기기자 wkchung@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카 공식입장, 남자친구 타일러 권 생각은? ‘진실은 언젠가 알게 될 것’ 의미심장...
ㆍ이혁재 아파트 경매 신청한 테라리소스 "이혁재, 3억 6천만 원 채무 상환할 능력 안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제시카 공식입장, 한달 전 사주보니 "욕 먹지만 큰 돈 번다".. 예언 적중?
ㆍ엔달러 110엔대 진입…환율대응 `총체적 부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