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대첩2’ 김성주, 첫방 셀프 홍보…맨손으로 장어를?
[연예팀] ‘한식대첩2’ 김성주가 셀프 방송 홍보에 나섰다.

9월18일 김성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8도 최고의 손맛 고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냥 맛집 사장님정도로 생각하셨다면 깜짝 놀라실 듯”이라며 방송 홍보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성주는 살아있는 장어를 맨 손으로 잡고 있으며, ‘혹독한 한식대첩 MC 신고식’이라는 자막이 쓰여 있어 한식대첩 새 MC로서 그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성주가 새롭게 MC를 맡은 올리브TV ‘한식대첩 시즌2’(이하 ‘한식대첩2’)는 지역의 자존심을 걸고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이북 전국 곳곳에 숨어있는 한식 고수들이 대결하는 로컬푸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한식대첩2’ 김성주 셀프 홍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식대첩2 김성주, 프로그램 홍보 열정적이네” “한식대첩2 김성주, 새롭게 MC맡았구나” “한식대첩2 김성주, 소처럼 일하는 듯” “한식대첩2 김성주, 맨손으로 장어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리브TV ‘한식대첩2’는 오늘(18일) 오후 8시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김성주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강병규, 이병헌-이지연 언급 ‘의미심장’…결정적 한방
▶ [인터뷰] 왕지원 “까칠 도도 이미지? 실제 나와 달라 부담”
▶‘예뻐질지도’ 서지혜 vs 박정아 말다툼, 표정보니…‘장난 아닌 듯?’
▶ [w뜨는현장] ‘로맨스의 일주일’ 차도녀 한고은 vs 러블리걸 조여정
▶ 김부선 비난 방미, 과거 임상아 언급 “난 악질 방미인데 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