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후가 아이돌 음악부터 댄스, 발라드까지 모든 노래를 섭렵했다.



31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아빠와 일일 데이트가 펼쳐졌다.



이날 윤민수는 윤후와 정세윤을 데리고 노래방으로 향했다. 윤후는 노래방에 들어서면서부터 목을 푸는 가수 아들다운 자태를 보였다.



가장 먼저 몸풀기로 `빠빠빠`를 선곡, 간드러지는 미성으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아이돌다운 신나고 경쾌한 음악과 윤후의 목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완벽한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반면 세윤이는 부끄러워 옆에서 립싱크만하다가 후렴구가 되자 신나서 점핑을 부르며 노래를 불렀다.



윤민수는 "태양의 `눈,코,입` 한번 들려줘라. 태양 멋있는거 같다. 힙합퍼처럼 이렇게 목걸이도 차고 모자도 거꾸로 쓰고"라면서 탬버린을 목에 채워줬다. 모자까지 뒤집어 쓰고 태양 다운 힙합퍼로 변신한 뒤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윤후가 음을 잘못잡자 윤민수는 옆에서 코치를 해줬다. 윤후가 살짝 떨렸는지 음을 맞추지 못하자 가수 아빠는 노래를 끄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윤후는 아빠 윤민수가 `나가수`에서 불렀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르기 시작했다. 윤민수는 또 다시 아들을 발라드가수답게 변신시켜줬다. 윤후는 감정을 담아 애절하게 노래를 불렀고 아빠와 붕어빵 다운 노래실력을 선보여 박수를 받았다.
리뷰스타 김혜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얘기 나오자 유재석에게 "지금 나를 동정하나" 발끈
ㆍ메이 타 테 아웅, 미인대회 우승 취소 통보에 `2억원 왕관` 들고 도주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영 올 A 성적표에 깜놀 "따뜻한 인간미가 없어" 폭소
ㆍ공정위, 카카오 제재 시사 "약탈적 경쟁 살펴볼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