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과 송지효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다.



31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은 `숫자 레이스Ⅱ-1470`편으로, 유재석, 하하, 송지효, 개리, 김종국, 이광수, 지석진과 게스트 이성재, 김태우, 지창욱, 에일리, 송은이, 임슬옹, 스컬이 출연해 대결을 펼쳤다.



이날 `런닝맨`은 숫자 미션을 받았으며, 숫자 카드와 연산카드로 최종 숫자 `0`을 만드는 미션을 받았다.





임슬옹과 송지효는 파트너로 선정되고, 다정한 모습으로 서로를 챙기며 파트너 찾기 미션을 완료했다.



이어 주어진 놀이기구를 타는 미션에서 송지효는 긴장하기 시작하고, 임슬옹은 "누나 저런거 잘 타잖아?"라며 즐거워했다.



이에 송지효는 "나 약해졌어"라며 고개를 숙이고, 임슬옹은 "왜? 나이 먹어서?"라며 조근조근하게 말해 송지효를 화나게 만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놀이기구를 타며 멀리 있는 비밀번호를 보는 미션을 받게 된 임슬옹은 "나 시력 좋아요"라며 자신 만만한 모습을 보였다.



송지효는 임슬옹에 "아 나 불안해. 김패기가 떠올랐어. 동준아 잘 지내고 있니? 얘 임패기 아니야?"라며 티격태격 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자신 만만해 하던 임슬옹은 놀이기구에 타자마자 소리를 지르며 무서워했으며, 결국 미션에 실패해 웃음을 자아냈다.
리뷰스타 성고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권오중 아내 얘기 나오자 유재석에게 "지금 나를 동정하나" 발끈
ㆍ메이 타 테 아웅, 미인대회 우승 취소 통보에 `2억원 왕관` 들고 도주 `무슨 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남궁민, 홍진영 올 A 성적표에 깜놀 "따뜻한 인간미가 없어" 폭소
ㆍ공정위, 카카오 제재 시사 "약탈적 경쟁 살펴볼 것"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