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쿠첸(대표 이대희, 014470)이 스마트 컬러 LCD가 장착된 IH압력밥솥 ‘트로이 6인용’를 출시한다.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 등 소형 가구가 늘어가는 추세에 발맞춰 선보이는 트로이 6인용(모델명: CJH-PC06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 컬러 LCD를 적용해 큰 인기를 끌었던 10인용 IH밥솥인 ‘트로이 10인용’ (모델명: CJH-PC10시리즈)의 6인용 제품이다.





트로이 6인용에는 스마트 컬러 LCD와 함께,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Smart Dial System)이 적용되었다. 클래식 오디오처럼 다이얼을 돌려 메뉴를 선택하는 스마트 다이얼 시스템을 통해 트로이 6인용의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조작 가능한 메뉴는 밥 취사, 요리, 즐겨찾기 설정, 예약취사, 자동세척, 시간 및 언어 설정, 절전기능, 고장신고 전 대처방법 확인 등이다.



고장신고 전 메뉴에서는 각 증상별 자가 진단 및 대처 방법 역시 확인할 수 있어 사용설명서를 일일이 찾아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서비스 센터를 필요로 하는 에러인지의 여부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언어 설정 메뉴를 통해 국내에서 밥솥을 구매하는 중국인 소비자가 증국어 음성 및 화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트로이 6인용은 고급스러운 로즈골드 컬러와, 모던한 실버 컬러 총 2종으로 출시됐다.



리홈쿠첸 상품기획BU장 이재성상무는 “최근 증가하는 소형 가구의 수요에 발맞춰, 프리미엄 소형 밥솥인 ‘트로이 6인용’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트로이 6인용은 스마트 컬러 LCD를 통한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해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 역시 높아 소형 가구에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트로이 6인용의 내솥은 2000℃ 용사기법으로 만들어진 명품철정 무쇠 가마내솥으로, 밥의 윤기와 찰진 식감을 구현했으며, 전국 할인마트, 양판점과 온라인 쇼핑몰 리홈쿠첸샵(www.lihom-cuchenshop.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549,000원.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예체능 차유람, 볼륨감 넘치는 몸매 `가슴골 노출` 최대한 예쁘게 꾸몄다
ㆍ빅병, 데뷔와 동시에 해체 수순...세상에 이런 그룹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마담뺑덕’ 정우성 이솜, 시키는 대로 다 했다는 처녀 - 욕망에 눈뜨다
ㆍ내후년부터 1천명 넘는 기업 퇴직연금 의무가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