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의 ‘가’가 화제다.



14일 Mnet ‘쇼미더머니3’는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쇼미더머니3 Part.2’ 앨범에는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 웨이(Guerrilla`s Way)’가 담겼다.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바비’와 ‘바스코’의 이름이 올라왔다. 그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YG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바비의 곡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바비는 그동안 대형기획사 아이돌 연습생이라는 이유로 경쟁을 벌이는 래퍼들에게 무시 당한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실수 연발로 시청자를 실망케 했지만 최근에는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며 무섭게 치고 올라와 우승까지 넘보고 있는 상황이다.



가사를 살펴보니 “난 박자 탈 땐 완전히 건방진 귀신 아니면 괴물/ 룰 따위 인식하기엔 무식해 너넨 산 제물/ 기가 막힌 fake rappers 다 씹어 먹는 재능/ 이 미친 힙합씬에 내 등장과 동시에 넌 멘붕”이라는 부분에서 바비의 패기를 느낄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다 대박이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무대 기다려진다” “바비 ‘가’ 바스코 ‘게릴라스웨이’ 우열 가릴 수 없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리뷰스타 최진영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강용석 아나운서 성희롱 발언 결국..출연 방송들 어쩌나?
ㆍ신동미 허규 결혼, 과거 동료에서 연인으로.."12월 웨딩마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태연·티파니·서현 밀착 취재··`THE 태티서` 쇼핑과 일상은?
ㆍ한은 기준금리 2.25%로 인하…46개월만에 최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