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공식 커버와 스틸이 최초로 공개된 가운데 출연자 중 유일한 한국 배우 수현과 스칼렛 요한슨의 매끈한 몸매 대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6일(현지시각) 미국 매거진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메인 커버와 함께 새 스틸 8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벤져스 팀의 기존 멤버인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헐크(마크 러팔로),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외에 새롭게 합류하는 퀵 실버(아론 테일러 존슨)와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의 모습이 담겨있어 기대를 모았다.





앞서 지난 4월 `어벤져스2`는 한국 서울에서 촬영을 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특히 한국 배우인 수현이 전격 캐스팅 되면서 국내 영화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벤져스2`의 여자 출연자인 수현과 스칼렛 요한슨을 비교하는 사진이 게재되고 있다.





사진 속 수현은 자주빛의 탱크톱을 입고 11자 모양의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고 있다. 스칼렛 요한슨 역시 화보 속에서 군살없이 매끈한 복근을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두 사람이 출연하는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5월 전미 개봉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 요한슨, 둘 다 몸매야 좋지",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 요한슨, 복근을 어떻게 만들지?", "어벤져스2 수현 스칼렛 요한슨, 복근대결에서는 수현이 있네 섹시한 건 스칼렛 요한슨이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해당화보)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가족사진 화제··"역시 우월한 유전자였군"
ㆍ`너희들은포위됐다` 차승원, 기자회견 소집 "옷 벗을 각오로 말한다"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전라도 광주 광산구 고실마을 부근 헬기 추락 "인명 피해는?" 목격자들 `쾅` 하는 굉음과 함께…`무슨 일?`
ㆍ최경환 "추경 이상으로 재정보강‥하반기 경기 대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