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만원 투자로 280만원의 수익을 잡아라!
라마다그룹과 부동산신탁회사가 합작한 ‘서귀포 라마다호텔’의 1차 분양이 성공리에 조기에 마감되면서 투자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었다.

1차 분양이 조기에 마감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제주관광의 중심지라는 입지와 라마다라는 브랜드의 입김이 작용한 것으로 보이며 1차 분양이 3주 만에 완판 된 여세를 몰아 부동산신탁회사에서는 2차 분양을 시작한다.

2차 라마다호텔은 지하2층~지상10층 총 205실로 전용면적 24㎡~53㎡의 13개 타입으로 다양한 평형대의 객실로 꾸며진다. 또한 연간 1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과 혁신도시내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방문자의 수요까지 있어 호텔운영 시 안정된 수익확보가 가능 할 것으로 보인다.

‘제주 서귀포 라마다호텔’의 최고 강점은 뛰어난 입지여건이다. 호텔내에서 서귀포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보이고 월드컵경기장과 범섬이 보이는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한편 서귀포시는 주요 관광단지가 고르게 분포되어있어 개발 중인 관광지가 많다.
중문관광단지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등 필수 관광지가 대부분 서귀포시에 위치해 있으며, 제주도가 집중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6대 핵심프로젝트 중 헬스케어타운 영어교육도시 서귀포관광미항 등 5개 개발 사업이 서귀포시에 집중되어 있다.

그동안 제주시에 집중되었던 개발 사업이 서귀포시로 집중되면서 서귀포시가 제주도관광의 중심지에서 한걸음 더 발돋움 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투자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 50%를 무이자 조건으로 분양 할 예정이다. 소액투자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5년간 매년 5%의 이자까지 지원할 예정이며 1년간 연12%의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어 서귀포 라마다호텔의 2차분양은 1차에 이어 조기분양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문의 : 1800-5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