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과 간미연의 스캔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문희준이 tvN `SNL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방송에서 간미연과의 스캔들이 어떻게 언급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SNL`측은 문희준의 호스트 확정 소식을 알리며 18년간 그를 따라다닌 간미연과의 스캔들을 언급한다고 밝혔다.



때문에 문희준과 간미연의 스캔들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지난 해 12월 문희준이 한 방송에서 간미연과의 스캔들을 언급했던 사실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희준은 지난 해 12월 QTV `미소년 통신-은희 상담소`에 출연해 간미연과의 스캔들로 당시 팬들의 엄청난 테러가 가해졌던 일을 고백한 바 있다. 스캔들이 난 이후 충성심이 대단했던 H.O.T팬들이 간미연에게 협박 편지는 물론 혐오스러운 사진들을 보낸 것.



이날 함께 출연했던 베이비복스의 멤버 심은진은 "간미연을 향해 물총에 이상한 걸 넣어 쏘거나 계란도 던졌다. 멤버들에게 피해가 가니까 간미연이 미안해서 많이 울었다"고 당시 분위기를 이야기하기도 했다.



이에 문희준은 "나는 공개를 안 했지만 공개 연애가 돼버렸다. 스캔들이 18년을 따라다녔다"고 이야기했고 이 18년 스캔들이 `SNL코리아`에서 어떻게 다뤄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리뷰스타 김선미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유재석 차량사고` 반파된 차량, 사고 다음날 유재석 하는 말이…`역시 유느님`
ㆍ`마녀사냥` 소진, 고등학생 때 변태 만난 사연 "왜 빗물에 고구마 씻지?" 폭소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구 황산테러사건, 유가족 재정신청에 공소시효 정지…"아는 사람" 범인은 어디에?
ㆍ[해외증시] 단기상승 부담에 혼조 마감‥美 증시 휴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