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첫 방송 홍보 셀카…연우진-정진운 사이 '자체 발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에 출연하는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가 드라마 촬영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한선화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내일 오후 8시 40분 tvN '연애 말고 결혼' 첫방합니다. 여러분 많은 시청 부탁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선화는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연우진과 그룹 2AM 멤버 정진운 사이에서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하얀 피부와 화사한 미모가 돋보이는 한선화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은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 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주장미(한그루 분)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물로, 한선화는 극중 결혼이 필요 없는 엘리트 성형외과 의사 강세아 역을 맡았다.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여배우 포스 나네",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더 예뻐진 듯",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첫 방송 기대된다",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본방 사수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