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홍진경이 투병생활을 고백했다.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 제작발표회는 지난 2일 서울시 양천구 목동 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김구라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홍진경은 근황과 관련해 "SBS 드라마 `별그대` 이후 개인적으로 좋지 않은 일들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홍진경은 "많은 프로그램을 제안 받았지만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매직아이` 촬영도 불가한 상황이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홍진경은 "`패션왕 코리아2`에도 출연하는데 모든 프로그램에 가발을 쓰고 나올 것 같다. 개인적인 아픔과 관련된 일"이란 말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홍진경은 "지금은 치료가 됐고 굉장히 좋아진 상태"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매직아이`는 세상의 숨겨진 1mm가 보인다는 취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여성 MC들이 주축이 된 형식의 토크쇼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뉴스를 바라보는 애매한 시각의 `선정뉴스`, 김구라 배성재가 직접 대한민국을 드겁게 달군 화제의 뉴스나 인물을 만나는 출장 인터뷰 `숨은 얘기 찾기` 2개의 코너로 나눠 진행된다.





주지훈 이광수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 `매직아이`는 오는 8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 된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경 투병 고백 가발 착용, 안타깝다" "홍진경 투병 고백 가발까지? 무슨 일이야 `별그대` 이후로 승승장구인지 알았는데" "홍진경 투병 고백 건강해보였는데...쾌차하길" "홍진경 가발 착용 할 정도로 아팠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현진화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파니, "써니와 어릴때는 많이 싸워. 속상해서 울기도"
ㆍ정다빈,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실시간 검색어 캡처 `근황 공개`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만추` 김태용 감독, 탕웨이와 올 가을 비공개 결혼
ㆍ시진핑 오늘 방한‥경제인 대거 동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