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보미와 남주가 유닛 `PINK BnN`으로 돌아온다.





27일 PINK BnN은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용감한형제의 10주년 신곡인 Part6. `마이달링(My Darling)`을 공개한다.





앞서 에이핑크 소속사 에이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유닛 프로젝트 소식을 알리며 `PINK BnN` 로고와 티저 음원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보미와 남주가 부른 신곡 `마이 달링`은 미디움 템포의 알엔비 팝 발라드 곡으로, 오래된 연인의 미적지근한 느낌과 갓 시작한 연인의 설렘이 대비돼 연애의 온도 차를 노래로 표현한 곡이다.





브레이브 측은 "에이핑크가 오는 8월 4일 일본 도쿄에서 첫 쇼케이스를 앞둬 두 멤버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용감한형제와의 첫 유닛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녹음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이번 노래에 애착을 가진 만큼 이들의 숨겨진 실력과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더했다.





에이핑크 보미와 남주는 이번 음원을 통해 처음 유닛을 선보이는 만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에이핑크 유닛 보미 남주, 오렌지캬라멜 처럼 독특한 유닛은 아니네", "에이핑크 유닛 보미 남주, 제일 좋아하는 멤버만 모아놨어", "에이핑크 유닛 보미 남주, 노래 들어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BRAVE ENTERTAINMEN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장윤정 모친 패소` 딸 돈은 내 돈 우기더니··출산 장윤정 `당혹`
ㆍ`임 병장 메모` 비공개 내용 뭐길래?··"특정인 가혹행위 거론 안해"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대한민국 벨기에, 김승규 인터뷰 "후반 실점은 내 실수" 눈물
ㆍ5월 경상수지 93억달러 흑자‥27개월째 흑자행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