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방송될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아나운서 특집으로 조우종, 도경완, 가애란, 조항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출산 과정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안겨준 장윤정의 남편 도경완이 장윤정과의 러브스토리를 밝혔다. 특히 도경완은 초등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절친 조세호와 아내 장윤정에 얽힌 사연을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도경완은 "장윤정과의 연애 당시 우연히 장윤정과 같은 프로그램을 하고 있던 조세호에게 연애 사실을 숨긴 채 `혹시 장윤정씨랑은 잘 지내고 있냐`고 넌지시 떠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도경완은 이들의 연애 사실을 모르고 있었던 조세호가 도경완을 견제하며 장윤정에게 결정적 한마디를 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도경완은 "1등 며느리감으로 불리는 장윤정과의 결혼 소식이 난 후 어떤 기자의 실수로 전화번호가 공개가 돼 전국 각지에 있던 장윤정 팬들에게 수백통의 문자를 직접 받았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도경완 나오는구나 기대된다" "`해피투게더` 도경완 조세호 무슨 말 했을지 궁금하다" "`해피투게더` 도경완 방송봐야지" "`해피투게더` 도경완 조세호랑 초등학교 절친이었구나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설 진실공방··"커플사진은 어떻게 설명할래?
ㆍ260억 들인 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로 `먹튀` 논란!...한국 국적도 포기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 예정, 260억 들여 우주인 배출했더니 결국…
ㆍ정홍원 총리 유임‥靑 인사수석실 신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