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개그맨 조세호-남창희 콤비가 토익 인강 브랜드 EBS 토목달의 모델로 선정돼 동반 광고 촬영에 임했다.





`돈 안드는 토익 공부`를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에서 조세호와 남창희는 뉴스부터 아침드라마까지 총 8개에 이르는 패러디 장면을 소화해냈다. `그것이 알고싶다`의 김상중, 가수 휘성 등을 다양하게 패러디한 장면들을 특유의 재치와 연기력으로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조세호, 남창희 콤비는 얼마전 종영한 SBS `별에서 온 그대`에서 동네 백수이자 만화방 단골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최근 조세호는 SBS`룸메이트`, tvN `로맨스가 더 필요해`,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등에서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으며, 남창희는 tvN `코미디빅리그`의 `썸앤쌈`이라는 코너에서 톡톡히 감초 역할을 해내고 있다.



토목달 관계자는 "조세호 씨는 `룸메이트` 방송에서 영어를 하는 장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며 "휘성, 최홍만 모사 등 다재다능한 개인기 이외에도 긴 무명생활을 이겨내고 항상 성실히 방송 활동을 이어오는 모습이 토목달의 이미지와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조세호-남창희의 토목달 광고 촬영 소식에 네티즌들은 "조세호-남창희 CF 촬영, 인기 많아졌네", "조세호, 영어 잘하던데 토익 시험도 잘 볼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열애설 진실공방··"커플사진은 어떻게 설명할래?
ㆍ260억 들인 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로 `먹튀` 논란!...한국 국적도 포기하나?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이소연 우주인 항우연 퇴사 예정, 260억 들여 우주인 배출했더니 결국…
ㆍ정홍원 총리 유임‥靑 인사수석실 신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